본문 바로가기

2020/0328

속 불편할때 반찬없을때 내고향 손 누룽지 만능입니다^^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은 저희집에 최애 누룽지를 소개합니다~~이름은 내고향 손 누룽지 입니다. 언니가 떨어질때되면 주문해서 보내주는 누룽지 아주 맛있어요,,참 좋은 언니죠^^ 혹 누룽지를 사먹는사람도? 있나? 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제가 해보니까.... 제가 한것보다 이 누룽지가 더 맛있고 시중에 여러가지 먹어봐도 이 제품이 제일 맛나더라고요^^ 내고향 손 누룽지- 우리쌀로 솥에 직접만든 직화 누룽지 구수한 누룽지 고유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 그맛이 일품입니다~~라고 써있는데..정말 구수하니 맛있어요,,, 속이 안좋을때 먹으면 좋고 반찬이없을때 김치하나랑 먹어도 좋고 또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때 아주 좋은 누룽지 입니다... 저희 집 신랑님 아침에 종종 등장하는 메뉴입니다 ㅎㅎ 저는 누룽지를 약간 .. 2020. 3. 31.
헌혈을 통한 생명나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 함께해요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 아침에 문자한통이 왔어요~~헌혈을 시작한 이후 주기적으로 문자가 오는데요 ~님 헌혈가능일입니다. 헌혈을 통한 생명나눔에서 기적은 시작됩니다. 지금 참여해주세요 국제위러브유 덕분에 처음 헌혈에 동참한후 이렇게 주기적으로 문자가 옵니다. 국제위러브유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헌혈을 꾸준히 진행합니다. 혈액부족으로 생명이 위태로운 환자를 구하는 유일한 수단, 헌혈. 지금 세계는 혈액부족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고령화, 재난, 질병 등으로 혈액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매년 응급 수혈이 필요한 인원은 2억 5천만 명에 달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자녀가 안전하게 자라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위기에 처한 이들에게 건강한 혈액을 제공합니다. *왜.. 2020. 3. 30.
유엔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어떤곳인가요?? 이웃님!!!반갑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날씨가 쌀쌀해요~ 집에서 밖을 바라보니 날이 좋은것 같아 창문열고 청소할려했더만 찬바람이 쐥 부네요,,, 갑자기 쌀쌀한 날씨 감기조심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국제위러브유 소식은요??? 유엔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은 어떤곳일까요??? 궁금궁금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는 2018년 유엔 공보국(UN DGC·Department of Global Communications) 으로부터 협력 지위를 획득하여 글로벌 NGO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게 되었습니다. 국제사회 최대 공동목표인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 달성을 지원하고 지구촌의 지속 가능한 복지를 위하여 세계 각국 정부, 지방자치단체, 기관 등과 네트워크 및 파트너십을 구축해 .. 2020. 3. 29.
삼시세끼 돌밥돌밥 저녁은 부대찌개로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식은 자제하고 집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죠^^ 애들도 방학이라 집에 있고 해서 돌아서면 밥 차려준다고 돌밥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침 먹은 지 얼마 안돼서 금방 점심 차리고 조금 쉬었다가 저녁 먹고,,,ㅎㅎ 저희 집은 아침에는 간단하게 누룽지 먹고 점심은 저번에 사둔 청정원 로제 스파게티 저녁,,, 도 저번에 사둔 이마트 부대찌개 먹었습니다^^ 저희 집 신랑님은 항상 간단하게 차리라고 말을 하지만 메뉴 선정이 저는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서 매번 뭘 먹나,,, 고민 고민합니다... 저번에 이마트 갔을 때 부대찌개를 세일하길래 미리 사놨는데요,,,,완제품을 찍은 사진은 어디로 갔는지.ㅜㅜ 저는 사리먹을라고 부대찌개 먹는것 같아요 ㅎㅎ 부대찌개 안에서는 사리. 햄두종.. 2020. 3. 28.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UN SDGs 달성에 함께합니다.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은 비가온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제가 있는곳은 아직 비는 안오고 날씨만 흐려요 날이 흐리니 여기저기 쑤시는것 같은 기분입니다 ㅎㅎ 흐린날씨에 상쾌한 소식 바로바로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소식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UN SDGs 달성에 함께합니다.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의 궁극적 목적은 인류 평화와 행복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제기구, 각국 정부, 기관, 각계각층 시민사회와 협력하여 UN SDGs 달성을 지원합니다. 2015년 유엔 총회에서 인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유엔과 국제사회의 최대공동목표가 발표됐습니다. 제 70차 UN총회에서 2030년까지 달성하기로 결의한 의제인 지속가능발전목표(SDGs: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2020. 3. 26.
홈쇼핑 김나운 더 키친 두툼한손질갈치 리얼후기-갈치구이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 저녁은 뭐해 드시나요??? 저희 집 신랑님은 아침. 저녁을 집에서 식사를 하는데요,,, 매 끼니때마다 뭘 해야 되나 고민이 됩니다 ㅜㅜ 차려놓으면 특별한 것도 없는데... 잘 차려주고는 싶고,,, 현실은 어렵고,,, 요리 솜씨 없는 저는 오늘도 고민이 됩니다.ㅜㅜ 그래서 얼마 전에 근처 이웃님이 주신 갈치가 생각나 오늘은 갈치구이를 하기로 했습니다. 홈쇼핑에서 광고는 많이 봤지만 먹어보는 건 처음인 듯합니다. 한팩에 이렇게 두 조각이고요 말 그대로 두툼합니다... 근데 하나는 두툼하지만 하나는 그렇지 않아요,, 일단 두툼한 쪽에 살이 많아서 먹을만한 것 같아요~ 구워놓으니 먹음직스럽습니다^^ 갓 지은 쌀밥에 두툼한 갈치를 얻어서 한입~~ 꿀꺽 자~~ 아 하세요 ㅎㅎ 갈치는 .. 2020. 3.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