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오산맛집추천 & 낙지쭈꾸미전문점 & 불맛나직화 낙지쭈꾸미

by 2020스토리 2021. 11. 6.

오늘은 매콤한 게 당기는 날입니다 ㅎㅎ 사실 매운 걸 좋아하는 저는,, 항상 매운 게 당기죠 ㅎㅎ

저희 동네에 새로 생겼는데.. 다니는 길이 아니라서 가질 못했었는데요... 오늘을 일부러 매콤한 쭈꾸미 먹으로 갔습니당 ㅎㅎ

 

이름은 불맛나직화 낙지 쭈꾸미입니다..매운 쭈꾸미 좋아하시나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갔는데요 대부분 쭈꾸미볶음을 먹는 것 같아,, 저희도 쭈꾸미볶음을 시켰습니다 ㅎㅎ

 

요렇게 반찬이 나왔는데요,,, 콩나물은 간간하고 샐러드는 상큼하네요^^ 이곳 반찬은 셀프가 아니라 반찬을 추가로 달라고 하기가 좀 민망.. ㅠㅠ 바쁜시간에는 더 그렀네요 ㅠㅠ

 

불맛나이름답게 쭈꾸미는 불맛이 많이 났습니다. 맛은 중간맛으로 했는데 얼큰하니 좋았어용..

맵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밥에 넣어 비벼먹으니.. 매운맛으로 먹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쭈꾸미 매콤하게 먹고 음료수 한잔으로 마무리합니다. 음료는 공짜네용 ㅎㅎ

불맛나 쭈꾸미볶음...정말 불맛 가득하고요 맛있게 매운쭈꾸미볶음 입니다.  이제 매운 쭈꾸미 맛을 봤으니 가끔 들려볼 거 같네요~~ 매운 게 당기는 날 쭈꾸미볶음 먹고 싶은 날.. 그런 날 딱 오면 좋은 집입니다^^

불맛나쭈꾸미볶음 오산 맛집으로 완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