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이야기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 클린액션 & 통큰용기 챌린지 2

by 2020스토리 2021. 6. 13.

이웃님 반갑습니다!!!!

어제도 덥더니..오늘도 덥네요,,,,

에어컨을 틀어도 더운날씨....저는 땀도 많고 열도 많아서..여름되면..너무 힘들어요..

그래도 에어컨이있어 그나마 다행입니다 ~~~

 

더운 날씨도 잊을만큼 요즘 신나는 일이있는데요,,,바로바로 국제위러브유 통큰용기 챌린지 입니다.

예전에는 시장이나 마트를 가면 그냥 살 물건만 생각하고 갔었는데 지금은 철저한 계획속에 가게 됩니다.

장바구니는 필수이고 용기도 꼭 챙기게 됩니다.

 

https://intlweloveu.org/ko/2021wed-cleanaction-challenge/#slide-0

 

2021 세계 환경의 날맞이 글로벌 캠페인_ 클린액션, 실생활 플라스틱 줄이기 #통큰용기 챌린지 -

2021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가 실생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시중에서 다회용기에 음식을 담아 오는 #통큰용기 챌린지를 펼친다.

intlweloveu.org

 

 

장바구니를 사용하는건 어려움이 없었는데..용기를 챙겨가서 담는건 저는 처음해보는거라..정말 말그대로 통큰용기가 필요했습니다.....캠페인덕분에 좋은습관 들이기 위해 통큰용기를 내봅니다^^

 

저는 만두를 무지 좋아해서....통큰용기 챌린지 다회용기 사용..첫번째는 만두담기 입니다.

 

시장에 가기전 이렇게 장바구니랑 용기를 준비합니다~~~

만두사러 출발~~~ 만두사면서...통을 드리며..여기다 담아주세요~~~~ 했더니...이렇게 담아주셨네요^^

 

 

만두 포장대에 쌓여있는 만두포장용기......일회용포장용기를 사용하지 않으니..먼가 기분좋은 뿌듯함이 생깁니다.    통큰용기 챌린지...용기를 챙겨가는 다소 불편함??이 있을수 있겠지만 그래도 용기를 챙겨가므로 일회용품을 줄일수있고 그래서 지구환경을 생각할수있어 너무 좋습니다.  

 

처음이 어렵지 이렇게 한번 하고 나니..재미도 있고 다음에도 꼭 용기를 챙겨야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국제위러브유와 여성동아가 함께 진행하는 통큰용기 챌린지 덕분에 조금더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습관을 가질수있어 너~~~무 좋네요^^

이웃님들도 함께 통큰용기 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