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오산 맛집 한스델리 추천합니다~

by 2020스토리 2020. 2. 23.

오늘은 오산의 맛집 한스델리 추천합니다.

한스델리는 오산역 근처에 있습니다. 오산은 오산역 주변으로 여기저기 많이있는데요

젊은이들이 아주 많습니다..그래서 먹을거며 입을꺼며 살꺼리가 아주 많죠..

여기 한스델리도 고등학생이나 대학생들이 많은것 같아요,,,

저도 오산살면서 몰랐는데..아는 젊은이가 추천해 줘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오산역 근처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들어가면 입구쪽에 이렇게 큰 메뉴판이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저희는 조금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사람이 거의 없네요,,,근데 먹다보니 하나둘 들어와 어느새 다 찼더라고요~

 

 

 

음료는 리필리필~~~~

 

 

이건 제꺼~~~가장 기본이 되는 돈까스,,,음 맛은 맛있어요,,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평범한 돈까스맛,,입니다.

 

 

음~~이건 무슨 스파게티였는데...맛은 괜찮았는데...양이 적더라고요ㅜ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그런지 양이 적어 하나가지고는 부족한듯한,,,그런 양입니다.

 

 

이건 치킨리조또인데요,,,이것역시 양이 적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어쩔수없겠지만,,,,저한테는 적은 양...이것도 맛은 괜찮았어요

그래서 피자를 시켰는데...직원왈~~이건 사이즈가 작다고,,,,그래서 

괜찮아요 그냥 맛만볼꺼예요,,,,,,,

 

 

고르곤졸라피자...옆구리는 태워먹은듯,,,,맛은 그냥 고르곤졸라피자

맛있지만 이것또한 정말 맛만봐야되는,,,,,

 

저에게 한스델리는 맛있지만 저렴하지만  양이 적은곳,,,입니다

그래서 다른걸 시킬까하다가 그냥 말았는데....

제가 양이 많은 탓도 있지만 음식이 적게 나오는것 같기도,,합니다.

하지만 양이 적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먹다보니 젊은이들이 많이 오는게 젊은이들은 만족하며 먹는듯

이 아줌마에겐 적은 양이지만요,,ㅎㅎ

 

오산 맛집 한스델리 추천합니다.. 오산에 맛집이 별루없다고들 하는데

찾아보면 은근 여기저기 있더라고

제가 또 발견하면 글 올리겠습니다. ㅎ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