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산 핫 플레이스 롤링핀@베이커리 카페

by 2020스토리 2020. 10. 22.

이웃님!!! 반갑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가 돼서 오래간만에 외출을 합니다^^
오산에 새로운 빵집이 생겼다는 소문을 듣고 가보고 싶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못 갔었는데... 1단계로 내려가서 오랜만에 나가봅니다~~

오산 핫플레이스 롤링핀@베이커리@카페
얼마 만에 카페를 가는지... 카페에서 파는 빵 너무 먹고 싶었어요~~ 오산 중앙에 떡하니 큰 가게가 생겼네요~~
주차장도 넓고 아주 좋아요

가게가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지나가면 사진 찍는 분이 많네요 ㅎ


케이크들도 종류가 다양하니 많아요~~~ 다 먹고 싶었다는...

다양한 빵들~~~ 다 맛있어 보입니다^^
매장 한쪽엔~~~

이런 곳이 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고구마빵. 크림치즈마늘바게트 주문했어요~~~ 근데 저 마늘바게트 너무 맛있네요
크림 치지도 넉넉히 들어가고요~~~

매장도 2층으로 되어있고 넓어서 거리두기를 할 수 있어 좋고요 빵 종류도 많아 좋습니다~~

오산에 이렇게 크고 넓고 맛있는 집이 생기다니..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카페 방문으로 더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맛있는 빵에 아메리카노는 역시 환상의짝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