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성이 가득한 다니제과 한과&도라지정과&선물세트추전

by 2020스토리 2020. 10. 8.

이웃님!!! 반갑습니다!!!
겨울이 가까이 온 듯 점점 쌀쌀해지네요~~

며칠 전 추석에 친정에 갔었는데 친정언니가 선물세트가 들어왔다며 한과를 가지고 왔는데 그냥 우리가 아는 한과가 아니라 한과라고 하기엔 모양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과일 한과. 도라지정과예요~ 저기 도라지정과랑 함께 있는 콩고물도 무척 맛있네요^^ 커다란 도라지는 국산 도라지를 정성스레 만들었다며,,,ㅎㅎ 화과자안에는 견과류가 엄청 들어가 있더라고요~~

이름은 다니제과~~~ 한과에 말린 과일이 있어서 먹어보니 새콤달콤 한데 그 맛이 과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도라지를 보니 정성이 많이 들어간 선물 같아요~~~
양갱이랑 다 제입에는 맛있었어요~~ 과하지 않은 단맛
그래서 여긴 어디지? 하고 네이버에 다니제과를 검색했더니 여러 가지 선물세트가 나오네요

선물세트가 고급져 보입니다^^
딱 봐도 이 제품은 정성이 많이 들어가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미리 알았다면 저도 추석에 지인분들에게 선물했으면 좋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먼가 정성이 들어가고 기억에 남는 선물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하루가 저물어 가네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모두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