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이야기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피지 의료비지원 언론보도 소식

by 2020스토리 2020. 6. 24.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부터 장마시작인가봐요~~

한동안 더웠는데 이렇게 비가 시원하게오니..좋습니다^^

오늘 소해개드릴 국제위러브유 소식은 피지의료비지원 언론보도 소식입니다^^

 

피지 소아암 어린이 의료비 지원

2020-05-13

In 파트너십, 건강보건, 건강‧복지증진, 국제파트너십

‘와우즈키즈피지’에 기금 전달, 주한 피지대사관과 MOU 체결도

자라나는 아이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각종 질병. 그중에서도 소아암은 성인 암과 달리 뚜렷한 발병 원인을 알기 어려운 데다, 대부분 증세가 갑자기 나타나 빠르게 진행된다. 적절한 수술과 화학요법은 소아암 환아의 생존율을 크게 높이지만, 의료비 부담이 치료의 발목을 잡는 경우가 적지 않다.

 

(재)국제위러브유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의료의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이 없는지 돌아보며, 특히 심장병·희귀난치병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왔다. 이번에는 주한 피지대사관과의 협력을 통해 피지의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기로 했다.

 

 

5월 13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지원 기금 전달식이 열렸다. 행사에는 장길자 회장과 이강민 이사장을 비롯한 이사진과 페니아나 랄라발라부 주한 피지 대사, 대사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길자 회장은 이 자리에서, “작은 물줄기가 모여 강을 이루듯, 작은 선행이 모이면 이웃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며 지구촌 가족을 돕는 위러브유의 활동상을 소개했다. 랄라발라부 피지 대사는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위러브유와 힘닿는 데까지 함께하겠다”고 화답했다.

 

이어 장길자 회장이 피지 대사에 소아암 환자 의료비 천만 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현지 소아암 환자 지원단체 ‘와우즈키즈피지(WOWS Kids Fiji)’에 전해져, 어린이들의 치료와 회복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위러브유와 주한 피지대사관은 MOU를 체결하고, 향후 피지에서 보건·위생 등 다양한 분야의 인도적 지원사업을 펼치는 데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https://intlweloveu.org/ko/fijian-children-cancer-medical-expenses/

 

피지 소아암 어린이 의료비 지원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5월 13일, (재)국제위러브유는 피지 소아암 어린이 의료비 지원을 위한 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은 피지 대사에 소아암 환자 의료비 천만 원을 전달했다.

intlweloveu.org

국제위러브유 피지와 MOU체결로 앞으로 피지에서 진행될 봉사활동이 너무 기대됩니다^^ 피지 봉사활동 소식이 올라오면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국제위러브유 활동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TcDuqZgaMDc